본문 바로가기

자격증과정

평생교육원 지인에게 추천할 때

평생교육원 지인에게 추천할 때

 

안녕하세요 ! 위니입니다~

오늘만 지나면 추석 명절이 시작되네요 !

 

다들 추석 즐겁게 보내시구요~

 

▲위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관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 

오늘은 위니가 위더스평생교육원에서 학습을 하시는 수강생분들께 알려드릴 좋은 정보가 있어서 왔어용ㅎㅎㅎㅎ

 

위더스에는 지인에게 위더스를 추천하는 학습자분들이 많은데요 !

추천시 놓지지 말아야할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~

 

위니가 알려드릴 혜택은 바로 지인에게 위더스 추천하면 상품권을 드리는 이벤트 !!!

9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랍니다 !

 

시간이 아직 넉넉하게 남았으니 지인께 추천드릴 분들은 기간 놓치지 말고 참여하세요~

 

 

1명에게만 추천해도 추천한 나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, 추천받은 지인은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이 제공됩니다 !

 

이왕 추천할거 기간내에 추천하시면 너무 좋겠죠~?

 

단 한번으로 끝나는 이벤트가 아니라 무제한으로 !

계속해서 추천을 할때마다 상품권이 지급되니 지인분들께 추천도하고 함께 상품권도 받고 자격증취득도하고 ! 일석삼조의 혜택이랍니다

 

놓치지말고 꼭 참여하세요ㅎㅎㅎ

 

 

위더스 전 과정에 해당되는 이벤트랍니다 ~

 

위더스에서 1과목 이상 수강한 학습자는 누구나 추천을 할수 있구요 !

위더스에서 수강하지 않은 신규학습자를 지인으로 초대하시면 됩니다~

참여조건은 추천 받은 지인이 7과목 이상 수강신청을 했을때 참여가능합니다~

 

어렵지 않은 참여방밥이니 꼭 참여하세요ㅎㅎㅎ

 

▲위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관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현재 최대 75%까지 할인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도 하고 있답니다~

많은 참여 부탁드려요^-^~~~!!